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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Q

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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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 질문
응급실 또는 중환자실로의 환자 의뢰 시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의료진 간의 사전 협의 없이 내원 시 즉각적인 수술이나 입원 조정이 어려울 수 있으며, 이는 환자분이나 의료진 모두에게 곤란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어 병원을 옮기기 전 반드시 의료진 간 사전 연락이 필요합니다.

예약하지 않은 환자의 당일 진료가 가능한가요?

예약 없이 방문하신 경우 진료가 불가능 할 수 있으니 사전 예약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는 경우 어떻게 찾을 수 있나요?

로그인 페이지에서 회원가입 시 작성하신 전화번호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처음 등록한 자료가 변경되신 분은 진료협력센터 홈페이지 담당자(☎ 053-200-4625)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efer system (의뢰결과회신) 회원 가입 및 이용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Refer system (의뢰결과회신)은 협력의료기관 의사전용 프로그램으로, 본인인증을 거쳐 회원가입 및 프로그램다운로드 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의뢰한 환자의 결과 조회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협력의료기관에서 의뢰한 환자는 Refer system (의뢰결과회신)에 가입 후 로그인하시면, 환자의 진료기록 및 회신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진료 의뢰한 환자의 회신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협력기관에 우편으로 발송 해 드리고 있으며, Refer system (의뢰결과회신)을 통해서도 실시간 조회가 가능합니다.

경북대학교병원과 협약 체결 이후 주소, 병원정보, 의료진에 대한 정보가 변경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

의료기관 및 의료진 등에 변동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진료협력센터(☎ 053-200-4625)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경북대학교병원 본원과 협약 체결을 맺으면 칠곡경북대학교 병원도 같이 협약이 맺어지는 건가요?

네, 그렇습니다. 본원 또는 칠곡경북대학교병원 한쪽에서 협약 체결을 하시면 공동 적용하게 됩니다.
(단, 각 기관의 운영 특성에 따라 적용 내용이 다를 수 있으므로 개별 협의하여 적용합니다.)

협력의료기관 신청 절차가 어떻게 되나요?

전화로 문의 해 주시면 신청 서류 및 절차에 대하여 자세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053-200-46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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