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소리
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
저희 경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할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 이곳은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민원 업무와 관련 없는 욕설 등의 내용이나 민원제기 하신 분의 연락처 등의 기재가 없을 경우 해당 민원내용이 삭제되거나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불편 또는 건의 등의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한 상담 문의는 해당 진료과에 직접 내원하시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우리병원은 고객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 오전 08:30 ~ 오후 17:30까지 (토요일, 공휴일 휴무)
- 상담위치 : 1동 7층 고객상담실
친절,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사항 접수는 이렇게 합니다.
- 전화번호 : 053-200-5220, FAX 053-200-4289
- 인터넷 : 홈페이지(http://knuh.kr/) "고객의 소리" 코너를 클릭하세요.
- 우편 : (우 41944)대구 중구 동덕로 130번지 경북대학교병원 고객지원팀
- 기타 : 전화, 우편, 팩스, 직접방문 상담하셔도 됩니다.
- 고객의 소리함 : 원내 각 외래진료실 및 병동의 각 휴게실 등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처리절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