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
경북대학교병원은 지난 한 세기 동안 한결같이 국민의 건강 수호와 의학교육 및 생명의학 연구를 위해 노력하여 왔으며, 특히 1993년도 법인설립을 기점으로 첨단장비의 도입과 진료 수준의 향상에 많은 진척을 이루어 왔습니다. 그러나 모든 것이 수도권으로 집중되고 우리지역의 발전이 상대적으로 지체되는 사이에 경북대학교병원의 발전도 생각만큼 빠르게 진행되지 못하였고, 과거의 화려했던 명성에 비하면 현재의 상황은 시설과 장비면에서 최첨단 의료기관으로서 다소 부족한 면이 있는 게 사실입니다.
경북대학교병원은 21세기와 국제화시대를 이끌어가는 세계 속의 초일류병원이 되고자 임직원이 혼연일체가 되어 대구·경북의 대표병원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명실공히 지역민을 위한 최고의 의료기관으로 인정을 받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하여 최첨단 의료기기의 도입과 칠곡경북대학교병원, 경북대학교어린이병원, 대구·경북지역암센터 및 노인보건의료센터 등 전문의료기관을 건립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병원 자체의 적극적인 노력과 자구책에는 한계가 있기에, 경북대학교병원을 후원하시는 귀하의 도움이 진정으로 필요한 때이기도 합니다. 서울대학교병원과 전국의 국립대학교병원에서도 “발전후원회”가 형성이 되어 이들 병원의 발전에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사랑과 관심으로 경북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에 부디 참여하여 주십시오. 귀하의 정성어린 성원은 우리지역이 자랑하는 Brand병원인 경북대학교병원의 발전을 앞당길 것이며, 지역민의 복지 향상에도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 우리의 가족이 질병 치료를 위하여 수도권병원으로 가야하는 의료 예속화 현상은 우리가 앞장서서 개선하여야 하며, 이는 경북대학교병원의 발전에 의하여 반드시 이루어지리라 확신합니다.
경북대학교병원은 우리 지역의 얼굴이기도 합니다. 경북대학교병원 발전후원회에 참여하시어, 발전후원금 모금을 비롯한 경북대학교병원 후원 사업에 격려와 소중한 도움을 주시기를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그동안의 성원에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올리며, 여러분의 가정과 하시는 모든 일에 큰 행운이 깃들기를 기원합니다.
경북대학교병원발전후원회장 김극년
(41944) 대구광역시 중구 동덕로 130 / 130 Dongdeok-ro, Jung-gu, Daegu 41944, Korea
대표전화(전화예약): 1666-0114
Copyright (C) KYUNGPOOK NATIONAL UNIVERSITY HOSPITAL.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