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메뉴로 바로가기 왼쪽메뉴 바로가기
인쇄 트위터 페이스북

고객의소리

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

저희 경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할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의 소리 이용을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칭찬/불만/제안사항 등(이하 "고객의 소리")을 원활히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고자 합니다. 수집된 개인정보는 정해진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수집목적 변경 시 사전에 알리고 동의를 받게 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 「고객의 소리」 접수, 처리를 위해 사용합니다.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개인정보 수집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성명, 생년월일, 연락처, 비밀번호,
중복가입 확인 정보(DI),
고객의 소리 제목 및 내용
고객의 소리 접수 및 처리 공공기록물 관리에 관한 법률에 따라 10년 보관 후 파기

※ 위의 개인정보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민원 처리의 제한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