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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소리

사랑과 정성을 더하는 경북대학교병원이 되겠습니다.

저희 경북대학교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할 사항을 말씀해 주시면 소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보다 나은 진료와 서비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지사항

  • 이곳은 병원을 이용하시면서 느끼신 친절, 불편, 제안 사항에 대한 의견을 수렴하는 공간입니다.
  • 민원 업무와 관련 없는 욕설 등의 내용이나 민원제기 하신 분의 연락처 등의 기재가 없을 경우 해당 민원내용이 삭제되거나 답변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불편 또는 건의 등의 내용은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처리하여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진료와 관련한 상담 문의는 해당 진료과에 직접 내원하시어 상담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민원내용이 부패·공익신고에 해당될 경우 공익신고자 보호법에 따라 보호되고 지원됨을 안내드립니다.

우리병원은 고객 상담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 운영시간 : 오전 08:30 ~ 오후 17:30까지 (토요일, 공휴일 휴무)
  • 상담위치 : 외래 접수동 1층 법무지원팀 내 상담실

친절, 불편 또는 불만 고충 및 건의사항 접수는 이렇게 합니다.

  • 전화번호 : 053-200-5220, FAX 053-200-5138
  • 인터넷 : 홈페이지(http://knuh.kr/) "고객의 소리" 코너를 클릭하세요.
  • 우편 : (우 41944)대구 중구 동덕로 130번지 경북대학교병원 의료질관리실
  • 기타 : 전화, 우편, 팩스, 직접방문 상담하셔도 됩니다.
  • 고객의 소리함 : 원내 각 외래진료실 및 병동의 각 휴게실 등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처리절차

01.불만 및 고충접수 02.내용 및 유형분석 03.처리 04.처리결과통보(외부고객,관련부서) 05.개선활동